해외여행갤러리
광고
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
아고다에서 부분환불해주겠다는 메일이 왔는데 근데 제가 이걸 반값에 팔아넘겼는데 아마 그 분이 컴플레인을 건

근데 제가 이걸 반값에 팔아넘겼는데 아마 그 분이 컴플레인을 건 것 같더라구요.호텔에서 객실사용시 불편함을 줘서 미안하다면 20프로 환불 해주기로 했다는 메일이거든요?근데 이런 메일은 그 자리에서 항의하고 끝냈어도 올 수 있는 메일인가요? 아니면 환불을 요구해야지만 오는 메일인가요?

그런 메일은 항의 없이도 올 수 있어요 고객 불만에 따라 환불 제안이 있을 수 있거든요! 상황이 복잡하시겠지만 잘 정리되길 바랄게요